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매일 먹는 1급 발암물질, 그대로 방치하실 건가요?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14 10:5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meta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maximum-scale=1" name="viewport"><meta charset="UTF-8">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 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새롭게 봄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한층 포근해진 날씨를 만끽하고 여유로운 봄을 즐기고 있으며, 하나 둘 꽃도 피면서 우리 모두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포근한 날씨와 함께 우리 곁을 항상 맴돌고 있는 1급 발암물질이 있는데요, 나도 모르게 매일같이 1급 발암물질을 먹고 있다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대표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1급 발암물질로는 담배와 술 그리고 몇 년 전 매트리스에서 검출되어 크게 논란이 되었던 라돈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외에도 우리가 매일같이 먹고 있지만 발암물질이라 인식하지 않고 무심코 지나치는 1급 발암물질이 있습니다.

 오늘은 시노텍스에서는 이러한 1급 발암물질이 어떤 것인지, 우리 인체에는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급 발암물질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봄만 되면 기승
 
 봄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 하지만 미세먼지가 1급 발암물질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세먼지는 WHO(세계보건기구)에서 1급 발암물질로 구분할 만큼 인체에 해롭습니다.

 미세먼지는 황산염, 질산염, 암모니아 등의 이온 성분과 금속화합물, 탄소화합물 등 유해물질로 이뤄져 사람의 폐포까지 깊숙이 침투해 각종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WHO에서는 1급 발암물질로 구분하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인체에 많은 악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는 매년 봄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와 기승을 부리는데요, 따뜻해진 날씨와 동시에 전국적으로 황사와 미세먼지는 매년 끊임없이 우리를 찾아오는 불청객입니다.

 특히 황사의 경우 수십 년간 빠지지 않고 봄마다 전국을 뒤덮고 있으며,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도 함께 찾아와 매년 봄마다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인체에 끼치는 영향은 무엇인지,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먹는 미세먼지
매일 먹는 발암물질

 우선 미세먼지란 대기 중에 떠다니는 입자로 일반적으로 대기 중의 먼지 중 입경이 10 마이크로미터 이하인 입자의 먼지를 가키는데요, 주로 공장이나 자동차, 발전소 등에서 발생한 인위적인 입자와 자연적으로 발생한 산불 등에서 나오는 입자들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물질이 포함된 미세먼지 안에 함유된 발암물질들 중에는 헤비메탈, 황 화합물 및 질소 화합물, 포름알데히드 등의 수많은 발암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WHO(세계보건기구) 산하의 IARC(국제암연구소)에서는 암을 유발하는 조건이 있다고 보아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로 구분하였습니다.

 그럼 이러한 미세먼지가 우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반적인 먼지는 코털이나 기관지 점막 등에서 걸러져 배출되나 미세먼지의 경우에는 10μm 이하로 입자가 매우 작아 코, 구강, 기관지에서 걸러지지 않고 우리 몸속까지 스며들게 됩니다.

 이렇게 걸러지지 못한 미세먼지가 체내에 유입되게 되면 입자 크기가 작아 기관지에서 다른 인체 기관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가 체내에 들어오게 되면 면역을 담당하는 세포가 먼지를 제거하여 우리 몸을 지키기 위해 반응이 일어나는데, 이때 염증반응이 나타난다. 이러한 미세먼지가 기도나 폐, 뇌, 심혈관 등 우리 인체 기관에 흡착되고 염증반응을 일으키면서 호흡기 질환, 심혈관계 질환, 천식, 각종 암 등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렇게 위험한 미세먼지는 체내에 들어오지 않도록 반드시 사전에 예방해 주어야 하는데요, 미세먼지를 흡입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 완벽 차단 마스크
시노텍스와 함께 예방하세요.

 미세먼지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해야 되며 실내에서는 공기청정기를 가동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미세먼지는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보통 10마이크론 이하의 입자를 가지고 있으며, 초미세먼지의 경우 2.5마이크론 이하의 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스크로는 예방이 안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필터 기술력을 확인하고 마스크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시노텍스는 38년간의 필터 기술력을 적용한 초미세 300나노기공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해 줍니다. ePTEFE 필터는 0.1~0.3µm에 불과한 초미세 기공이기 때문에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숨쉬기 기능을 20% 향상시켜 마스크 착용에도 호흡이 편안하고 특허 디자인을 통하여 제작된 귀끈은 장시간 사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숨쉬기 기능을 향상하고 편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높은 발수성과 무독성, 내열성, 생체 적합성 등의 특성을 지닌 국내 제작 프리미엄 필터를 적용한 마스크입니다. 

 또한 무첨가물 및 저자극으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피부 자극 등의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마스크입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로 편안하고 간단하게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부터 내 몸을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시노텍스 X 카카오 쇼핑 라이브🩷
마스크와 정수필터를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

✨3/14일 오후 8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