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올해 첫 미세먼지 주의보, 봄과 함께 찾아온 1급 발암물질😷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28 16:03: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meta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maximum-scale=1" name="viewport"><meta charset="UTF-8">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 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꽃샘추위도 잠시,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어느덧 3월이 자나 가고 벚꽃이 만개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들 곧 다가올 벚꽃 만개 시기와 함께 외출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하지만 꽃샘추위가 지나고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함께 찾아오고 있습니다.

 며칠 전에는 올해 첫 황사가 국내로 유입되면서 더불어 미세먼지 농도까지 나빠지게 되어 한국환경공단에서 올해 첫 미세먼지 주의보를 발령하였습니다.

 특히 3월~4월은 미세먼지 평균 나쁨 일수가 3분의 1이 넘을 만큼 항상 미세먼지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미세먼지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지정한 1급 발암물질인 만큼 체내에 유입됐을 때 많은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오늘 이렇게 위험한 미세먼지가 체내에 유입됐을 경우 어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첫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매일 먹게 되는 1급 발암물질❗

 
 어김없이 올해도 황사가 찾아오면서 며칠 전 국내 첫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되었습니다. 미세먼지 주의보란  24시간 평균 먼지 농도가 120㎍/㎥ 이상 또는 시간 평균 농도가 200㎍/㎥ 이상 2시간이 지속될 기상청이 발표하는 기상 주의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미세먼지는 머리카락보다도 7배가량 작은 입자로 눈에 거의 보이지 않는 입자들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시 밖을 보면 하늘이 뿌옇게 보이지만, 정작 내 눈앞에는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환경부와 보건당국은 미세먼지를 장시간 흡입했을 시 폐 손상, 뇌 손상 등 각종 인체 기관에 손상을 입힐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시 혹은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실외 활동을 자제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토록 위험한 미세먼지는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고, 인체에 어떠한 악영향을 끼치는지 상세히 파악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폐암 환자 94% 비흡연자
미세먼지가 끼치는 악영향은?

 암을 유발하는 데는 다양한 환경적 요인이 있으며, 1급 발암물질은 되도록 피하셔야 합니다. 최근 한 통계에 따르면 여성 폐암 환자의 94%는 비흡연자로 집계되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담배는 1급 발암물질로 특히 호흡기를 통하여 흡입되기 때문에 폐암에 직접적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통계에서는 대부분의 여성 폐암 환자가 비흡연자임에도 불구하고 폐암 진단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이는 담배 말고도 인체에 굉장히 악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1급 발암물질을 흡입하여 체내로 유입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미세먼지도 호흡기로 흡입되는 경우가 많으며, 미세먼지에 노출 시 일차적으로 기침과 같은 호흡기 자극 증상과 폐 기능 악화로 인한 호흡곤란, 피부 가려움, 알레르기 반응 등이 일어나며 장기간 노출 시 혈관 기능 장애로 인한 가슴 통증과 심혈관계 질환, 뇌혈관 질환 및 치매 발병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는 입자가 눈에 안 보일 정도로 굉장히 작기 때문에 보고 대처하는 것이 아닌 체내에 흡입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셔야 합니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로 완벽하게 관리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미세먼지는 10µm, 초미세먼지는 2.5µm에 불과한 굉장히 작은 입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자가 굉장히 작기 때문에 우리 기관지에서 쉽게 걸러지지 않고 바로 체내로 유입되게 되는데요, 이러한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필터로 제작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38년 필터 전문 기업 시노텍스 마스크는 300나노 기공을 통하여 아주 작은 입자까지 차단해 주며 ePTFE 필터는 0.1~0.3µm에 불과한 초미세 가공이기 때문에 다른 마스크와는 차원이 다른 차단력을 보여줍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보다 훨씬 작은 초미세 나노기공이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완벽 차단해 줍니다. 또한 무첨가물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허 디자인으로 제작된 귀끈은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쉬기 기능을 20% 향상시켰기 때문에 일상생활 속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듯한 편안 생활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및 질병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여야 하며, 진짜 필터 기술력을 토대로 제작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시노텍스와 함께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시고 항상 각종 위험으로 부터 안전하게 대비하세요! 
🩷시노텍스 X 카카오 쇼핑 라이브🩷
마스크와 정수필터를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

✨3/28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