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똑똑한 마스크 선택방법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5 13:19: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올해 1분기기준 식약처에 등록된 마스크회는 1,591개나 되는 것을 알고 계신지요?

이 회사들이 최소 3 ~ 10가지 제품을 허가 받기 때문에 우리나라 마스크 종류는 수천 가지로 늘어나게 됩니다.


수천 가지의 마스크 중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필터전문 회사가 만든 제품인지 확인

코시국 초기에는 중국산 마스크 장비를 수입하여 중국산 필터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중국산 장비, 중국산 필터가 한국에서 만들면 메이드인 코리아가 되는 구조였습니다. 현재는 국산 장비가 많이 보급되고 국내 기업들이 필터를 만드는 회사들이 많아 졌습니다. 


국내 기업들이 돈이 된다는 이유로 MB필터 생산 장비를 설치하고 생산하면서 우후 죽순으로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초기에 진출한 회사들은 돈을 벌었지만 지금은 공급 과잉으로 활로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필터는 개발과 생산까지 많은 노하우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필터 전문기업이 만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 입니다. 


시노텍스 제품은 36년된 필터 전문기업인 시노펙스가 자체 생산한 앱솔루트 등급의 MB필터와 높은 생체 적합성으로 인공혈관에 사용되기도 하는 ePTFE를 필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가지 필터 모두 글로벌 기업인 삼성반도체 생산라인에 사용되는 고성능 필터입니다. 



2.  호흡은 편안한가

마스크를 쓰고 호흡하기 불편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한한 호흡을 위해서는 첨단기술이 필요한 것을 알고 계신가요?


마스크 필터 성능의 핵심은 성능을 유지하면서 호흡하기 편안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MB필터에 사용되는 파이버(Fiber)를 미세하게 만들어야 더 많은 기공이 생겨서 성능은 유지하고 호흡이 편안해 집니다.


시노텍스 마스크에 사용되는 MB필터는 2.5세대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MB필터 대비 최대 5분의 1 수준인 600마이크로급 파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노텍스 ePTFE 필터의 경우는 성인 머리카락 두께의 약 300분의 1크기인 300나노급 기공을 대량으로 만들어서 성능을 유지하면서 호흡을 편하게 하기 위한 

기술이 사용됩니다.


시노텍스 제품은 일반적인 덴탈 마스크 평균 안면부 흡기저항 25파스칼 보다도 낮은 20파스칼 이하의 안면부 흡기 저항이 나오고 있습니다. 


첨단기술로 숨쉬기 편안한 시노텍스 마스크는 운동시에도 편안한 호흡이 가능합니다. 


3.  마스크는 귀가 착용합니다.

귀는 수십개의 혈자리가 있는 중요부위 입니다. 


특히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귀의 혈자리를 압박하여 두통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노텍스는 탄성부직포 귀끈을 채용하여 하루종일 착용하여도 귀에 통증이 없습니다.



4.  패션의 완성은 마스크

이제 마스크는 단순 보호목적이 아닌 패션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들의 인상과 옷차림이 중요한 것처럼 착용한 마스크에 따라 그 사람의 품격이 나타납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특허받은 새부리형 디자인으로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또한 12가지 컬러로 의상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션의 마무리는 시노텍스 마스크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