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텍스, 앱솔루트 MB필터 KF80 마스크 출시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4 18:18: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6

- 분진포집효율 90% 달성… KF80 중 가장 뛰어난 수준

- 봄~겨울까지 계절에 맞는 마스크로 안전과 편안함 모두 잡아


시노텍스가 여름철을 맞아 준비한 두 번째 신제품이 출시된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시노텍스는 기존 제품보다 가벼우면서도 더욱 호흡하기 편한 ‘시노펙스 앱솔루트MB KF80 마스크’ L, M, S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앱솔루트MB KF80 마스크는 식약처에서 제시하는 KF 마스크 인증 기준을 상회하는 성능으로 더욱 편안한 호흡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가공인분석연구원(KOTITI) 테스트 결과 88% 이상의 분진포집효율과 15Pa 수준의 안면부 흡기저항을 기록했으며, 이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KF80 마스크 중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이라는 평가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시노펙스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2.5세대 MB 생산설비를 통해 생산된 앱솔루트급 MB필터를 사용했으며, 원스텝 하이드로차징을 통해 최대 2배 길어진 정전기 성능 지속 시간을 보인다.


시노텍스는 24일 19시부터 KF80마스크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노텍스는 카카오모빌리티 ‘오늘의픽업’을 활용한 마스크 업계 최초 당일배송 서비스를 런칭, 배송 고도화를 통한 고객 구매 경험 증진에 선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