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텍스 마스크 멤브레인 필터 어디에 사용되고 있을까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20 12:34: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6

안녕하세요. 시노텍스입니다. 


저희 멤브레인 필터 그 다양한 산업 분야에 대해서 우리는 지금 어떻게 진행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생소하다 생소해! 모르겠다 모르겠어! 멤브레인 필터


 

멤브레인 필터 

막상(膜狀)의 필터로 막에 균일한 미세 구멍이 있어서, 이것의 구멍의 지름보다 큰 입자는 완전히 포집된다.

멤브레인 필터는 0.0001 미크론의 중금속과 바이러스 이온성분 미생물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정수기의 핵심부품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위에 내용과 같이 멤브레인 필터는 정말 작은 미세구멍을 사용하여 입자를 막아주고 걸러주는 역할을 하는 필터입니다. 

필터계 중의 거의 최고라고 할 수 있겠죠!

 

 



시노펙스의 멤브레인 필터 기술 제품이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시노펙스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 주관하는 ‘2020 세계 일류상품  생산기업에서 ‘PVDF 중공사 멤브레인 차세대 세계 일류 상품  생산 기업에 선정됐다고 10 밝혔다

[출처] 시노펙스멤브레인 필터 기술 세계일류 상품 선정|작성자 나노기술소재부품기업

 



멤브레인 필터계의 일류 시노펙스가 선보인 것이 바로 시노텍스 마스크 입니다. 

그에 따라 마스크 출시 이후 품질,그리고 성능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가 있죠! 

  

멤브레인 필터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의 발전에대해 간략하게 팜플렛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지난 시노펙스가 국내에서 첫 물 공급 운영사 계약을 체결했다.

 



 

시노펙스는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맞춤형 공업용수 통합 공급사업 시행사인 울산하이텍워터와 

30년간  1603억원 규모로 하수재이용 관리운영위탁계약을 체결했다고 3 밝혔다

아울러 73억원 규모로 UF멤브레인과 함께 멤브레인을 이용한 생물학적 처리(MBR)  기자재를 공급하기로 했다.

▼ 위에 대한 내용은 시노뉴스를 통해 좀 더 상세히 알아봅시다 ▼ 


  


 

 

시노펙스 박병주 물환경사업본부 본부장은 “현재 국내외 하폐수 재이용 처리 시설이 전통방식에서 멤브레인 기반의 막여과 방식으로 대 전환을 맞고 있다.”고 말하고, “시노펙스는 약 20년간 축적된 멤브레인 필터 기술을 적용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OLED, △반도체, △화학, △ 음식료, △제약, △바이오, △병원 등의 정수, 순수, 폐수 재이용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할 예정.”


[출처] 1,600억원 규모 공업용수 계약을 체결한 시노펙스|작성자 나노기술소재부품기업


OSMU

one source multi use

하나의 소재를 서로 다른 장르에 적용하여 파급효과 가져오는 마케팅 전략

 

시노텍스 OSMU는 최상의 기술을 소비자에게 가까이! 

최대의 품질로 상품을 기획하고 가치 중심으로 소비자를 잡을것! 


그리고 그 첫 시작. "시노텍스 마스크


  

최상의 기술을 가진 멤브레인 필터, 가치 중심, 소비자 중심으로 마케팅 하기 위해 

우리는 제조 부터 품질검수 고객의 가는 한걸음 한걸음을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Untitled-6.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