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펙스, “앱솔루트 MB” KF94 마스크 출시!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27 14:26: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7

-   국내 업체 최초로 원스텝(One-Step) 하이드로 차징 기술을 적용

-   식약처 KF94인증, 분집효율 99% 흡기저항 20PA  

-   자사몰에서 제품 출시기념 신규회원 쿠폰지급 


필터 및 소재 전문기업 시노펙스가 반도체, 제약, 바이오 산업에 사용되는 고성능 “앱솔루트 MB” 필터를 적용한 KF94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시노펙스가 출시한 앱솔루트 MB 마스크(KF4)는 △트윈스크류(Twin Screw) 기술과, △ 원스텝(One-Step) 하이드로 차징 기술을 적용한 필터를 사용하여 필터 무게를 기존대비 25% 이상 줄여 숨쉬기 편하며 장시간 정전기 성능유지가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 착용 형태가 예뻐 연예인 마스크로 유명한 “시노텍스” 마스크와 동일한 입체형 특허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일반 귀끈 대비 약 5배 이상 고가의 탄성소재 귀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시에도 귀에 통증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시노펙스는 지난해 국산화에 성공한 인공혈관소재(ePTFE) 필터로 첨단소재 마스크를 “시노텍스”라는 브랜드로 판매중이며, MB필터가 아니라는 이유로 식약처에서 임상실험(안전성,유효성)을 요구하여 KF94 승인이 지연되고 있다.


시노펙스는 최근 공기업, 관공서 납품 등에 KF94 인증에 대한 요구가 많아 자체 개발한 고성능 “엡솔루트 MB” 필터로 식약처 승인을 받아 KF94 승인 마스크를 출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시노펙스는 식약처에서 “앱솔루트 MB 마스크(KF94)”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가공인 시험연구원인 코티티(KOTITI)에서 염화나트륨 포집효율 99%, 안면부흡기저항 20PA로 안전성과 편안한 호흡에서 획기적인 성적을 받았다고 밝혔다.


시노펙스 R&D 센터장인 석유민 박사는 “이번 앱솔루트 MB 마스크에 사용된MB필터는 머리카락 두께의 1,000분의 1인 100나노급 기공 사이즈 기술을 적용했으며, 비말로 전파되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뿐 아니라 초미세 먼지 등 나노급 입자까지 차단한다.” 고 설명했다.


시노펙스는 이번에 출시하는 “앱솔루트 MB KF94 마스크” 자사몰(synotexmall.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신규회원 대상 쿠폰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210827_s_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